달콤한인생 ost 다운로드

달콤하고 부드러운, 느린 템포 피아노 음악. 민감한 순간과 감동적인 장면, 낭만적 인 영화, 단풍, 사랑과 로맨스, 기억 또는 우아하고 향수 어린 피아노 사운드가 필요한 모든 설정에 적합합니다. musicOMH의 로렌스 그린은 “달콤한 삶”을 칭찬하며 “달콤하고, 눈을 크게 뜨고 청춘의 경험을 담근 다정한 삶을 사는 것에 대한 기쁜 긍정”이라고 칭찬했다. [13] 사운드의 할리 브라운의 결과는 오션스티비 원더의 기묘한 인상을 느꼈다, 채널 오렌지의 필수 트랙 사이에 노래를 배치. [37] DJBooth의 네이선 슬라비크는 보컬을 “적절하게 달콤하고 부드럽게 검은 비벌리 힐스에 살았던 삶의 그림을 그린다”고 말하고 “주말에 맞춰 전국 수영장 측 바비큐에서 연주되는 이 것을 듣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8] 허핑턴 포스트의 앨런 파이크는 이 곡의 뛰어난 트랙 중 하나라고 말하며, 트랙의 “버블링 키와 베이스”가 “얼마나 매혹적인 비트가 프랭크 오션을 동급 최고의 상태로 끌어올리는지 보여준다”고 말하며 윌리엄스의 작품을 칭찬했다. [26] 샌프란시스코 크로니클의 에이딘 바지리 (Aidin Vaziri)는 이 노래를 앨범에서 “가치있는” 트랙 중 하나로 나열했으며, 오션은 “소울 트레인을 시청하는 텔레비전 앞에서 토요일 아침의 평온한 느낌을 떠올리게 했다. [38] 한국 가온인터내셔널 차트 124위에 올랐습니다. [39] 이 노래는 부드러운 제작과 오션의 가사에 담긴 사회적 해설을 칭찬하는 평론가들로부터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일부 작가는 앨범의 하이라이트로 설명, 그것은 널리 영혼 가수 스티비 원더의 작품에 비해. 이 트랙은 한국 가온 인터내셔널 차트에서 124위를 기록했다. 오션은 북미 채널 오렌지 투어에서 `스위트 라이프`를 선보였다.

`스위트 라이프`는 음악 평론가들의 극찬을 받았다. 조용필의 존 캘버트는 이 노래를 “정말 크다. R. 켈리의 “나는 날 수 있다고 믿는다”처럼 크다. 처럼 슈퍼맨 먹는 슈퍼 핫도그 동안 싸움 킹콩 동안 … 좋아 당신은 그림을 얻을. 신디 황동과 필라델피아 소울 스트링으로 높은 컨셉의 피치 스타일 설명자를 찾고 있다면 `스티비 원더는 공간에서 N.E.R.D를 만난다`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각적이고 단호하게 성취된 `달콤한 것`에 대한 정의가 너무 단순할 것입니다.” [14] 피치포크의 래리 피츠모리스는 “최고의 새로운 트랙”이라고 표시하고 “프랭크 오션이 용감하게 자신의 개인적인 이야기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도록 우리를 초대한 한 주였다. `Sweet Life`는 그가 음악영역에서 내러티브를 얼마나 잘 구성할 수 있는지를 상기시켜 줍니다.” [11] 텔레그래프의 닐 맥코믹은 오션이 R&B 장르를 가져와 “`스위트 라이프`의 행복하고 재즈한 퍼즐과 같은 트랙으로 이상한 새로운 장소로 밀어냈다”고 지적했다. [32] AllMusic의 앤디 켈먼은 이 트랙이 앨범의 가벼운 순간 중 하나라고 말하며 “밝은 `스위트 라이프`와 상대적으로 활기찬 `수도사`는 N.E.R.D.

앨범에서 두드러질 것” 이라고 썼다. 초현실주의와 똑같이 관통하는 날카로운 관찰을 다루고 있습니다.” [33] 이 트랙은 래퍼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의 스튜디오 앨범인 808s & Heartbreak의 스타일과 비교를 하고 있다. [27] [28] 서쪽은 종종 바다의 영향으로 지적되었다. [2] 로지작가 테론 R. 무어는 서양과 달리 오션은 “본질적으로 슬픈 사람”이었고, “달콤한 삶”에 대해 노래해야 할 때조차도 앨범의 모든 트랙에 내면의 상실과 절망감이 나타난다고 말했다. [28] 그는 노래에 대한 숨겨진 절망감을 지적했는데, 첫 번째 듣기에서 즉시 드러나는 것은 아니었다. [28] 이 노래는 오션의 음악 경력과 유사하며, 오션은 앨범이 “메인 트랙, 싱글, 종종 최선의 선택이 아니다”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29] 싱글은 일반적으로 앨범의 최고의 노래로 간주되지만, 오션은 때때로 가장 명백한 결정이 더 미묘하게 보유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29] 빌보드의 제이슨 립슈츠는 오션이 트랙에서 “선장”의 역할을 맡아 그들의 호화로운 현실을 풀어주면서 더 많은 것을 위해 다가갈 수 있는 특권을 누렸다고 말했습니다. “왜 당신이 해변을 얻었을 때, 세상을 보느냐?” 그는 수사학적으로 물었다. [30] 글로브와 메일의 로버트 에버렛 그린은 트랙이 쉽게 즐거움의 탈구 된 삶을 묘사한다고 밝혔다, 의 “keepin` 그것은 초현실적 인” 알약과 햇빛, 음악에 아마도 모든 좋은 느낌에 대한.

[31] “Sweet Life”는 미국 가수 프랭크 오션의 노래로, 데뷔 스튜디오 앨범 채널 오렌지(Channel Orange)의 세 번째 싱글로 발매되었다(2012년).